01   공지사항
02   포트폴리오
03   Q&A
홈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작성자 newsmarketing
제목 [한국스포츠경제] 뉴스온미디어, 광고주가 뉴스 선택해 배너광고 붙이는 솔루션 출시
 



 

김종일 기자l승인2016.08.17l수정2016.08.18 14:04 


 

기사링크 : http://www.sporbiz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2089


 

[한국스포츠경제 김종일] ㈜뉴스온미디어(대표 이은별)가 광고주 참여 배너광고 솔루션을 17일 출시했다.


 

이는 광고주가 배너광고를 달고 싶은 온라인 기사를 선택해 직접 배너광고를 만들어 붙여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배너광고다. 솔루션 명칭은 ‘뉴스온배너’다.

  
‘뉴스온배너’는 온라인 뉴스기사 하단에 붙이는 텍스트형 배너광고로, 광고주가 직접 광고문안을 입력해 배너광고를 제작할 수 있다.


 

언론사나 광고대행사를 거칠 필요가 없기에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원하는 기사에 배너광고를 붙여 즉각적인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다.


 

가령 병·의원이나 건강식품, 여행 관련 기사에 해당 지역 숙박업소나 음식점 등이 ‘뉴스온배너’를 이용하면 관련정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할 수 있다.


 

신청방법은 배너광고를 붙이고 싶은 기사를 선택 후 기사 하단의 ‘뉴스온 배너광고 신청버튼’을 클릭하면 뉴스온배너 홈페이지로 연결된다.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해 광고구매 페이지에서 해당 기사의 URL을 복사해서 넣고, 사진 업로드하고 업체명 또는 제품명, 홈페이지 주소,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.


 

㈜뉴스온미디어 이은별 대표는 “잘 만든 드라마 하나로 방송사가 많은 CF광고 수익을 올리듯이 잘 쓴 기사로 신문사도 많은 광고수익을 올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.”고 말했다.


 

뉴스온배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 현재 제휴 매체를 모집 중이다.


 
김종일 기자  mudaefor@sporbiz.co.kr 

작성일자 2017-01-11
조회수 1368
첨부파일